천년 된 외계인 시체 발견


최근 멕시코 국회에서 발표된 외계인 시체 발견 소식은 세계적인 화제가 되었습니다. UFO 연구자 Jaime Maussan은 페루의 Cusco에서 발굴된 두 개의 외계인 시체를 공개하며, 이들은 1,000년 이상 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특히, 이 시체들의 DNA는 인간과 30%나 다르다는 주장이 더해져 논란이 커졌습니다.


이러한 발견은 UFO와 외계인에 대한 오랜 관심을 재점화시켰으며, 과학자와 일반 대중 사이에서도 그 진실성에 대한 논의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이 발견의 배경과 주요 사실, 그리고 전문가들의 반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외계인 시체의 발견

멕시코 국회에서의 놀라운 발표는 UFO 연구계를 떠들썩하게 만들었습니다. 연구자 Jaime Maussan은 페루 Cusco에서 발굴된 두 개의 외계인 시체를 세계에 공개했습니다. 시체들은 무려 1,000년 이상 된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그 특이한 모습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그들의 세 손가락과 긴 얼굴 형태였습니다. 더욱이, 멕시코의 국립 자동대학에서의 탄소 연대측정 결과, 이 시체들의 DNA는 인간과 약 30%나 다르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이러한 사실은 이 시체들이 정말로 지구 외의 생명체일 수 있다는 가설을 제기하게 만들었습니다.

전문가들의 반응

멕시코에서의 외계인 시체 발견 소식은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다양한 반응을 불러일으켰습니다. Jaime Maussan의 발표는 일부에서는 중대한 발견으로 환영받았으나, 다른 일부에서는 의심의 목소리가 커졌습니다. 특히, 2018년에 Maussan이 발표한 Nazca 미라에 대한 논란이 이번 발견에 대한 의심을 더욱 부채질했습니다.

외계인 미라
ⓒHenry Romero /Reuters


소셜 미디어 사용자 Aaron Walker는 이전에 발표된 미라가 Nazca 사람들의 아이들의 시체였다며 Maussan의 주장을 비판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전문가들은 이번 발견이 UFO와 외계인 연구에 있어서 새로운 지평을 열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대중의 반응

멕시코의 외계인 시체 발견 소식은 소셜 미디어에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많은 네티즌들이 이 발견에 대한 자신의 의견과 생각을 표현하며, 다양한 시각을 보였습니다. 일부 사용자는 이 발견을 흥미롭게 받아들이며 외계인의 존재에 대한 믿음을 강조했습니다.


반면, 다른 사용자들은 이전의 유사한 사건들을 들며 이번 발견에 대한 의심을 표현했습니다. 특히, Twitter 사용자인 Truthpole은 발견된 시체 중 일부가 아이나 청소년 단계의 생명체일 가능성을 제기했습니다. Sailor Death와 같은 사용자들은 우주가 너무 넓어 인간만 존재할 수 없다는 믿음을 표현하면서도, 최근의 발견에 대한 회의적인 시각을 보였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